Sports/Cycling

[레드도트] 라파 우먼스 라이딩 100K Rapha Women's Riding 100K

유아현 2021. 9. 24. 21:31

안녕하세요~ 아현입니다!

 

금요일 밤 컨디션 난조로 운동은 못하고 집에서 혼자 와인과 김부각을 사부작 먹으며 King Princess의 노래를 배경으로 뒤늦은 라파 우먼스 라이딩 후기를 끄적여봅니다.

홈플러스에서 산 이탈리아산 레드와인인데 적당한 탄닌감에 목넘김이 좋은 편입니다 홀짝 🍷

 

.

.

.

 

9월 12일 일요일 평화로운 주말 새벽부터 분주합니다...

왜냐! 오늘은 위경언니 기획 아래 도트 여성 라이더들이 한마음으로 모여 다같이 펀라이딩을 하는 날이거든요!

ft. 우리 모두의 길잡이 & 도트의 스냅라이더 원욱빠

 

동이 트기 전부터 하나 둘 약속 장소인 레드도트로 모입니다. 

시작 전 라파에서 지급한 필름 카메라와 커피 드립백 그리고 인증 팔찌까지 꼼꼼히 챙깁니다. 

 

 

시작 전 레드도트 라파 저지로 갈아입고 타이어 바람도 한번 더 체크합니다.

항상 약속시간은 예상 시작 시간 30분전으로 잡아야합니다 ㅋㅋㅋ 그래야 제시간에 출발해요~

 

 

신천을 타고 강정보를 향해 달립니다. 날씨가 너무 좋았어요!!! 새벽 공기가 상쾌하니 머리가 맑아지는 느낌...

(본 라이딩은 방역 지침에 준수하여 진행하였습니다)

 

 

레드도트 라파 팀복 너무 이쁘죠? 흰빨에 한국 전통 호랑이 무늬를 넣었답니다. 

그리고 내가 좋아하는 KPLUS 헬멧!!! 

 

 

신천 자도를 따라 20km 정도 달리다보면 강정보가 나옵니다.

원래 막내 은율이는 여기서 라이딩을 마치려고 했으나 언니들의 악마의 속삭임에 넘어갑니다.

 

 

은율아! 이제 조금만 더 가면 보급지야! 그까지 가서 같이 커피 내려마시자~

그렇게 은율이는 아무것도 모른채 1차 보급지인 달성보 CU 편의점까지 따라가게됩니다...

 

악마의 미소...

 

그리고 도착한 1차 보급지... 아뿔사 아직 오픈을 안했네요...

다급한 마음에 숨언니는 아직 꿈나라인 찬희 오빠를 소환합니다.

그런데 이게 머선일이고? 우리가 그렇게 찬희박 찬희박 했는데...

 

숨언니 폰에는 '이' 찬희라고 저장되어있네요 ㅋㅋㅋㅋㅋㅋ

 

한참을 웃었답니다. 

 

 

찬희오빠 소환 실패로 급하게 찾아간 1차 보급지...

역시 여자들끼리 보급품을 고르다보니 몽쉘과 얼(음)콜(라)을 졸업하고 각자의 취향을 존중한 보급품들이 똭!

여러분! 보급은 이렇게 하는겁니다!

그런데... 볼로네제 스파게티 주인은 도대체 누구죠? (힌트: 한숨.... 휴우)

욕은 했다만 저도 스파게티 소스에 핫바 찍어서 냠~ 

 

 

1차 보급을 마치고 달리고 달려서 달창저수지에 도착합니다~

다시 시작된 포토 타임!

 

우수에 찬 미소! 대구의 자랑! 세상 사랑스런 한! 숨!

달창저수지를 지나면 조만간 비티재 업힐이 시작됩니다!

총 120K 라이딩 중 첫번째 업힐입니다. 

정상에 도착하면 마주하게 되는 정감가는 포차들~ 오뎅 옥수수 팥빙수 믹스커피까지 제가 너무 좋아하는 메뉴들이 똭!

포차 할머님께 종이컵과 얼음 그리고 뜨거운 물을 빌려 라파에서 받은 커피 드립백을 내려봅니다!

커피맛 아주 좋네요~ 잘 먹었습니다!!!

 

 

 

 

옥수수 너무 맛있네요 ㅋㅋㅋ 저 혼자 거의 다 먹었습니다~

 

 

이.. 이건 뭐죠? 여러분 도트 아닙니다... 아닐거에요!!!

 

 

비티재 정상에서 도트 복귀팀과 버던트 카페팀으로 나뉩니다.

저는 버던트로 가서 아보카도 샌드위치와 커피 한잔 하기로 했어요!

 

 

버던트에서 도트로 복귀 후 라파 우먼스 100K 라이딩 인증서를 받았어요~

 

 

도트 여성 라이더들을 위해 열심히 코스 짜주고 사진도 찍어주신 욱오빠 ㅎㅎ

언제나 감사합니당 ~

 

앞으로 이런 펀하고 쿨하고 섹시한 라이딩 자주 했으면 좋겠어요!

 

그럼 이상~ 욱오빠 도트 언니들 그리고 언니들한테 속아넘어간 은율이까지

 

너무너무 고생 많았습니다!!!

 

마지막으로 위경이언니 유투브 채널에 올라온 영상 업로드하고 마치겠습니다!

다들 좋아요 구독 감사합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DPWY2g57kPw

 

#레드도트

'Sports > Cycling' 카테고리의 다른 글

[레드도트] 대구 역 7개령 라이딩  (0) 2021.09.18